기타

후원

문화재 보호에 앞장서는 국민

국민 여러분!
주변국의 역사 왜곡 이대로 지켜만 볼 것입니까?
이제 국민의 힘으로 역사 정통성과 주체성을 바로 잡고 더불어 우리 것의 소중함을 후손들에게 인식시켜 21세기 문화강국으로서 우리 전통문화가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사회 그늘 속에서 소외 되어 있는 불우한 이웃과 전통문화의 계승을 위해 노력하는 국악 예술 꿈나 무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체험 중심의 전통 민속 체험학교 설립, 우리 것을 개발하고
보존하는 문화육성발전을 위한 시발점에서 전 국민이 하나 되어 동참하여 주십시요!

 국민 여러분의 한푼 두푼 모아 주신 후원금은 바로 우리 전통문화를 지키고 보존하는데 사용됩니다.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합니다. 

여러분의 후원 기부금은 다음 사업에 활용됩니다.

 후원계좌 : 농협은행 301-0260-2337-01 / 예금주 : 한국전통문화계승선양회

사회복지사업
우리의 불우한 이웃, 바로 내 혈육 내 가족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한국전통문화계승선양회는 바로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전개할 것입니다. 사회 그늘에서 오늘도 사랑에 목말라 하는 소외계층을 찾아 소년소녀 가장 돕기, 양로원, 고아원, 보육원등에 사회 복지 사업 기금으로 후원금을 사용하겠습니다.
청소년 육성 발전기금
우리의 국악 예술 꿈나무는 대한민국의 미래의 상징입니다. 그러나 꿈나무 청소년은 배우고 싶어도 경제적 여건이 부족하여 오늘도 하나 둘씩 우리 국악 예술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재능이 있고 미래가 보이는 청소년을 조기에 발굴하여 한국전통문화계승선양회는 청소년 육성 발전기금으로 후원금을 사용하겠습니다.
문화육성 발전기금
역사의 정통성을 세우고 바로 잡기 위해서는 꾸준한 연구개발과 발굴이 필요합니다. 보이지 않는 무형문화는 재현을 통해 알리고 유형문화는 지키고 보존해야 합니다. 한국전통문화계승선양회는 유.무형 문화재 지킴이 활동에 문화 육성 발전 기금으로 후원금을 사용하겠습니다.
전통민속학교설립 기금
우리 전통문화를 바로 알기 위해서는 체험 중심의 전통 민속 체험 학교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론 중심의 교육이 아닌 바로 살아 숨쉬는 문화교육, 의식주에서부터 모든 교육생활이 전통방식으로 이루어지는 학교, 한국전통문화계승선양회가 전통 민속 체험 학교 설립 기금으로 후원금을 사용하겠습니다.
정회원비를 납부하시면 입금 확인 후 정회원으로 수정을 해드립니다.
후원금 납부안내 배너광고 후원금 납부안내
  • - 일반후원기부 1,000원 ~ 100만원 미만
  • - 특별후원기부 100만원이상
  • - 배너광고 수익금은 한국전통문화계승선양회 홈페이지 및
      사회사업 운영자금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 - 1개월 배너홍보 200,000원 (2개월 일시불 납부시 360,000원)

<무통장 입금안내> 농협은행 301-0260-2337-01 / 예금주 : 한국전통문화계승선양회

후원금 이렇게 받습니다.
  • 개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예술품 기증

    - 기증목록을 작성하여 기증자의 성명을 기재하여 보존

  • 후원기부금

    - 익명을 요구하신 분께는 절대 신상 명세 공개불가
    - 기부자 명단을 원하면 후원금 기부 명단 공개

국민 여러분의 한푼 두푼 기증 물품이나 후원금은 반드시 기금으로 사용되면 후원 기부자나 기증자는 어제든지 한국전통문화계승선양회 홈페이지 후원하기를 통해 공개 열람이 가능하며 매월 단위로 사용한 후원금은 월 정산하여 투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농협은행 301-0260-2337-01 예금주 : 한국전통문화계승선양회